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강남구청역 맛집 문경 새재 삼겹살 문경 삼겹살 맛집 회식장소 추천 바퀴달린집 아이유 문경 약돌 삼겹살

지도 크게 보기

2020.8.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강남구 논현동 114-27 번지 네유~ 


간판 사진도 있어요 ~ ^^


강남구청 세관 바로 앞이예유~ 












처음은 삼겹살 2인분 ^,^












강남구청역 저의 인생맛집 문경 삼겹살 


문경 약돌 삼겹살 문경 새재 약돌 생삼겹살 전문점 입니다요옹!


더덕구이를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ㅜㅜ 더덕구이가 짱인데 ㅋㅋㅋㅋ







기본찬이 끊임없이 나오네유 ㅋㅋㅋㅋ


다 맛있어요!!!! 특히나 묵무침은 정말 사랑 !!!!





헤헤 삼겹살 2인분 주문한게 나왔어요~


두부와 소세지 버섯 까지 주네요~ 헤헤


불판에 올리자~~~~~ 꺄 배고파







콩나물 김치 마늘 까지 불판에 다 올려버렸어요 ㅋㅋㅋㅋ


언넝 익어라잉


문경 약돌 삼겹살이라 그런가 보기에도 다르네여 짱


넘나 맛있어 보이네 내사랑 ~~~~~~









삼겹살이 너무 맛있는 나머지... 자르는 사진 없이 바로 고추장 불고기로 넘어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넘나 맛있어 사랑한다 정말 ㅜㅜ


더덕구이!!! 먹으러 꼭 가리라 !!


강남구청역 쪽에 있어서 그런가 직장인들이 회식하러 많이 오더라구요~


갈때마다 항상 직장인 분들이 계셔서~ ㅋㅋㅋ 



헤헤 역시 가성비갑인 고깃집 이라 회식하러 많이들 오나봐유~







서비스로 나오는 청국장!


아 역시 사랑입니다..


문경 약돌 삼겹살 집은 더덕구이도 있지만.. 청국장! 청국장이 아주 끝내줍니다


저는 원래 청국장을 못 먹었었는데 여기 와서 청국장 트라우마를 이겨냈습니다!!


역시 트라우마는 그것으로 이겨내야 한다고 한번 더 느꼈어요 ㅋㅋㅋㅋ




호호호~ 내 청국장~


구수하게 한 숟갈~ 두 숟갈~







고추장 삼겹살도 다 익었으니 잘라서 바로 먹어봅시다요!


으핫 너무 맛있군여!!!!!!! 


내 더덕구이!!!!!! 더덕구이 먹으러 정말 꼭 오리라..... !!  몇번을 다짐 하는지 ㅋㅋㅋ







야무지게 볶음밥도 해먹고 먹부림은 끝이 났습니다~ ㅋㅋㅋㅋ


아 배불배불.....~ 문경 약돌 삼겹살은 사랑입니다


강남구청 생삼겹살 맛집! 정말 인생 인생 인생중의 맛집 인생맛집 중의 맛집!


문경 새재 약돌 생삼겹살 전문점 내 사랑 ! 


밑에 닭한마리랑 같이 하는 거래요~ 헤헤 사장님 부자 되시겠어요





















#강남구청맛집 #강남구청고깃집 #강구고깃집 #강남구청회식장소추천 #강남구청문경약돌삼겹살 #문경약돌삼겹살 #문경삼겹살 

#세관앞문경삼겹살 #세관앞맛집 #세관앞회식장소추천 #강남구청역삼겹살집

#더덕구이맛집 #고추장삼겹살 #닭한마리 #강남구청삼겹살맛집 #인생맛집 #인생맛집추천 #블로그맛집 #블로그맛집추천

#회식장소추천 #회식장소 #강구삼겹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