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잠실새내 신천 양꼬치 양갈비 맛집 퇴근후엔 하얼빈


하얼빈 양꼬치 신천역 잠실새내 맛집 양갈비도 맛있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20.8.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02-421-9288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17길 45지번잠실본동 207-17


평일 14:00 - 01:00


토요일 14:00 - 01:00


일요일 14:00 - 01:00매월 둘째주,넷째주 일요일 휴무












오늘도 어김없이 비가 오네요 ㅜㅜㅜ


간만에 놀러간 신천~ 잠실새내 ~ 간만이 아닌가?ㅋㅋ 자주 가는 것 같긴 하다 ㅋ


하얼빈 양꼬치 집 ~


기본찬은 짜사이 땅콩이 나옵니다~ 양꼬치 집에 기본중에 기본이죠오


땅콩과 짜사이를 보고 흥분한 저는 일행들이 오기도 전에 양갈비 2개랑 하얼빈 하나 후레쉬 하나 주세요!


주문을 먼저 했지요오옹


헤헤 하얼빈 한잔 캬 합시다


요즘 칭따오 보다 하얼빈이 땡기는건 무엇때문일까요~


양갈비엔 하얼빈이 최고지! 


양갈비가 나오자 직원분이 맛깔스럽게 구워주십니다!


헤헤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용 ~  










아~ 최근에 바퀴달린집 에서 양갈비가 나왔던데~ 


헤헤 역시 통했어~~


거기에선 오일 소금 후추 허브로만 간을 해서 숯불에 맛나게 구워 먹더라구요~


집에서도 간편히 ~? 콜 ?



양갈비 좋은거 보이시나유 ~ 


얼마나 맛있게 구워주셨으면 풍미 작렬! 


숯도 좋은거 보이시나요! ㅋㅋ 


헤헤 화력 만땅에 양갈비 구워구워~


양꼬치는 좋아해서 자주 먹어봤지만 양갈비는 가격이 쫌 나가는 편이라 자주 못 먹어봤는데


레스토랑에서 먹는 양갈비랑은 느낌이 다르네유~


역시 양고기는 쯔란이야! 


아 ~ 양고기는 피로회복에도 너무너무 좋은거 아시죠?


지방이 적은 부위로 요리를 하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다이어트 식품이였어!


맛있는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니 사랑합니다!


양갈비와 경장육슬도 먹었지만 사진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꼭 사진을 찍도록 하겠습니다! 명심 또 명심 ! 










#양꼬치 #양꼬치맛집 #양갈비 #양갈비맛집 #신천양갈비맛집 #잠실새내양갈비맛집 

#비린맛안나는양갈비 #쯔란양갈비 #쯔란 #경장육슬 #칭따오 #하얼빈 #하얼빈맥주 

#비오는날메뉴추천 #비오는날양갈비 #비오는날추천 #다이어트식품 #철분많은식품

#피로회복식품 #풍미작렬 #숯 #화력 #양갈비구워 #바퀴달린집양갈비 #바퀴달린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