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신논현 요거트아이스크림 맛집 로시망고 루시망고 Rossi Mango 한신포차 사거리 신논현카페 영동시장카페 로시망고 신논현점 강남 아이스크림

 

 

 

 

 

 

헤헤헤헤헤헤

 

티스토리에 첫 글이네요~ 

 

첫글을 신논현 요거트 로시망고와 함께 되서 영광입니둥 ㅋㅋㅋ

 

로시망고는 한 5년 전 부터 단골이였지요~~~ 쭉 신논현 점에만 다녔어요~

 

명동점 홍대점 등 다른곳에도 있다고 들었는데~ 보지는 못했다는 ㅋㅋㅋ

 

영동시장 근처에는 술집이 쭈르르르륵 있죠옹 맛집도 많구웅~

 

한잔 맛나게 캬 하구 입가심으루 로시망고는 필수코스죵!

 

위치도 한신포차 바로 앞입니당~

 

 

 

 

 

 

 

오늘은 오빠랑 둘이 왔으니 북해도 밀크 아이스크림을 먹어 봅시다용

 

오오오오 생긴 것 부터가 맛나 보이는군여~~

 

북해도 고깃집도 많이 생기는 추세 이던데~ 유행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어요~

 

맛이 있으니 유행을 하는거야! 역시역시

 

신논현에서 모임 할때면 항상 로시망고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사서

 

술집을 가곤 했죠 ㅋㅋ

 

술안주로 짱이거덩여~~ 로시망고 요거트아이스크림 만한게 없거덩여 ㅋㅋ

 

물론! 술집 사장님께 허락을 받고 사갔습니다!!

 

 

 

 

스무디도 맛있겠당~~~~

 

나중에 혼자 오면 스무디 마셔야지~~~ 헤헤

 

Rossi Mango 는 아이스크림도 유명하지만 커피 종류와 음료도 꽤 많네여~

 

홀에 좌석도 꽤 있습니다! 굿굿 ! 

 

영동시장 신논현 논현 오시면 로시망고를 꼭 추천 드립니다! 하하

 

 

#로시망고 #Rossi Mango #요거트아이스크림 #신논현아이스크림 #논현아이스크림 #영동시장맛집 #신논현맛집 #디저트카페 #신논현디저트카페삭제#신논현카페 #영동시장카페 #북해도밀크아이스크림 #좋은날여기 #로시망고논현점 #로시망고신논현점 #한신포차사거리 #팥빙수 #빙수 #신논현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