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알탕 맛집 시장회집 백종원 골목식당 아구찜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알탕 아구찜 동태찌개 꼬막비빔밥 맛집


시장회집 !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 식당~ 








시장회집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헤헤


메뉴가 은근 다양하답니다~


꼬막비빔밥 생연어덮밥도 있네요~ 


꽁치구이~ 오오~ 대표메뉴인 알탕~ 동태찌개 새우 명란튀김 아구찜 아구탕 알찜 등 이 있어요!


메뉴판 옆에는 원산지 표시판도 깔끔하게 부착되어 있네요~ 


원산지는 중요하죠오!!! 







신흥시장 입구로 왔습니다요옹 ㅋㅋ 


신흥시장 주변 지하철역이 많아요~ 서울역 숙대입구역 삼각지역 녹사평역 이태원역 한강진역 버티고개역 


주변 지하철역은 많지만.. 거리는 꽤 되는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두둥 그 유명한 신흥시장을 방문했습니다용


헤헤 기분좋습니당!







신흥시장 입구를 들어와서 쭉 들어오다 보면 거의 끝자락에 시장회집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맛집포스가 느껴지나요?~~


시장횟집 ! 히히


사람이 바글바글~ 맛있는 녀석들도 왔다갔나보군요~ 포스터가 붙어있네융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당시에는 번호표를 받고 대기까지 했다는데~ 대단해유








저희는 알탕이랑 명란 새우튀김을 시켰습니다용~!


헤헤 기본찬이 나왔네요


기본 반찬이 왜이렇게 맛있는지 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아닌것 같은데 맛있어


미역줄기를 계속 리필해서 먹었다는 ㅋㅋㅋㅋ


밥도둑! 







우와아아아앙 내사랑 명란 새우튀김 나왔습니다!


지금 봐도 미칠것 같네요 ㅜㅜㅜㅜ


또 먹고 싶어 미치겠어용


명란알로 튀김을 했는데 엄청 부들부들하고 꼬소 담백해여!


뻑뻑은 1도 없어요!


그리구 새우튀김! 아 새우는 언제나 옳아요 사랑합니다 스릉합니다 ㅋㅋ


새우튀김.. 아 ~ 속 쓰리네여 ㅋㅋ


배고파아 


와사비간장에 찍어 한입 앙 ~ ㅜㅜㅜㅜㅜ











드디어 알탕이 나왔어요!!!!!


알탕알탕~~~~ 


오오 시원해~ 새우랑 쑥갓 콩나물 등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조미료 맛 보다는 야채의 시원한 맛이 납니다!


역시 알탕 맛집이라고 칭할만 합니다!


알탕 맛집 인정합니다!


비오는 날 울적한 날 한번쯤 생각날 것 같은 알탕.. ㅋㅋ


위로 받고 싶을때 알탕에 소주를 먹으면 힐링 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뭔소리인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맛있다는거예요 ㅋㅋㅋ














#서울역맛집 #숙대입구역맛집 #삼각지역맛집 #녹사평역맛집 #이태원역맛집 #한강진역맛집 #버티고개역맛집

#이태원맛집 #해방촌맛집 #신흥시장맛집 #시장회집 #시장횟집 #시장회집알탕 #알탕맛집 #아구찜맛집 

#백종원골목식당 #백종원알탕 #백종원이태원 #저녁메뉴추천 #알탕재료 #비오는날추천메뉴 

#울적한날추천메뉴 #소주안주추천 #소주안주 #탕요리 #국물요리추천 #시원한알탕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