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학동호프 돼지김치찜 오징어튀김 맛집 학동역 직장인 회식장소 오빠랑 맛집 방문






학동역 맛집 학동호프 오빠랑 방문 하다 





지도 크게 보기
2020.8.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02-549-2624


서울 강남구 논현로131길 24지번논현동 38-6


일요일은 휴무로 알고 있어요~ 전화해보고 방문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헤헤 오늘은 집 앞에 정말정말 자주 가는 학동호프 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떡볶이 김치찜 오징어튀김 똥집튀김 치킨 등등 많은 메뉴가 있지만 그 중 단연 오징어튀김과 김치찜!


바로 주문 ㄱㄱ  




헤헤 청양고추 듬뿍 넣은 소스 

고추 듬뿍 간장 소스 헤헤 


넘나 매콤하면서 오징어튀김의 느끼한 맛을 잡아줍니다


맛나요 맛나 정말 잘 어울려요





오징어 튀김 자르기전 ~ 헤헤


보통 큰거면 한마리 작은거면 3마리 까지 주시더라구요~


요즘같이 장마철에는 튀김이 짱이죠 





기름이 깨끗해서 그런가 ~ 영롱영롱


헤헤 오징어가 이렇게 이뿌기 있습니까?









나오자마자 이모님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_+


헤헤헤헤 센스 만점 !


이모님 혼자 하시는 가게 이지만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어요


가게옆에는 실내포차 분위기를 내고 있는 포장마차도 있으니 비오는날 추천 입니다 강추강추









김치찜 보이시나요~~~~ 헤헤


고기가 부드럽다 못해 살살 녹습니다! 얏호~ 사랑해염


투박한게 이 집 만에 특징 !  김치 좀 보세요 ~ 나 한 입 먹어보면 반할걸? 이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셀카 한장 두장 세장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먹고 신났어여~ 


옆에 보시면 유명 연예인 사인들이 정말 많아요


그만큼 맛집 이라는 거겠져? 헤헤











이상 정말 맛있는 동네 맛집 학동호프 였습니다


재방문은 항상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징어튀김 #튀김 #똥집튀김 #치킨 #장마 #청양고추소스 #고추소스 #고추간장소스

#학동포장마차 #강남포장마차 #학동포차 #실내포차 #비오는날 #비오는날분위기있는술집

#비오는날포차 #김치찜 #돼지김치찜 #투박한맛집 #투박 #김치맛집 #돼지고기맛집 

#돼지고기김치찜 #돼지고기김치찜맛집 #셀카 #셀피 #유명연예인맛집 #연예인맛집 

#연예인단골맛집 #맛있는거먹고신남 #셀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