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촬영용 웨딩 드레스 투어 컬렉트비 collect . b 스드메





스드메의 첫걸음 ! 드레스 투어~ 드투드투 를 시작합니다요오오옹







계란후라이 컷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제일 무난한 벨라인 종류 ~ 


촬영때 더 조여주면 더 이쁘게 나온답니당 ~ 


드레스 너무 이쁘지않나요~ 반짝반짝 ~ 


촬영때 제일 비중을 많이 차지했던 드레스 ! 헤헤 이뿌죠?







이 드레스는 탑 이예요~ 실크 머메이드 라인 종류 ~


위에는 볼레로를 걸친거예요~


너무 이쁘죠~ 


이런 탑 머메이드 정말 추천 강추 입니다! 왜냐하면 볼레로를 어떤거를 걸치느냐에 따라


느낌이 확확 달라지거든요~


옆에 전문가님들이 많이 계시잖아요~ 스튜디오 배경 부케 등을 잘 조합해주면 


정말 실용적인 드레스라고 합니다



😊




얘도 실크 머메이드 탑 드레스에 볼레로 입은거예요~


너무 고급스럽죠~ 


다음편에 촬영 사진 조금 올릴건데 ~ 정말 멋스럽게 나와요


짱짱임! 











이뿌디여~


밑에 드레스는 레이스 드레스 인가요??


이것두 한 몫 두둑히 했습니다 ㅋㅋㅋ 


촬영사진 보시면 정말 깜짝 놀라실거예요 ~ 사진빨이 장난 아니거든요 ㅋㅋㅋ


다른 드레스랑 이 드레스랑 끝까지 고민했었는데 


촬영본을 보고 나서 이 레이스 드레스 안 골랐으면 후회 엄청 했겠다 싶었어요 ㅋㅋㅋ


컬렉트비 실장님 수현 플레너님 감사합니다 ㅜㅜㅜ














얘도 벨라인 이지만~ 첫번째 계란후라이 컷 벨라인 드레스랑은 약간 달라요~


ㅋㅋㅋㅋㅋ 뭐가 다른지 보이시나용?


헤헤 사실 저도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쁘니깐 가져가자! ㅋㅋㅋㅋ


치마부분이 너무 이뻐~ 드레시하게 ~ 우아해 


























#드레스종류 #드레스투어 #드투 #웨딩드레스투어 #청담동드레스샵 #청담샵 #컬렉트비 #collect.b

#벨라인 #머메이드라인 #레이스라인 #실크드레스 #탑드레스 #드레스볼레로 #볼레로종류

#촬영용드레스고르는법 #촬영용드레스 #웨딩슈즈 #부케 #촬영전날 #드레스샵고르는법

#계란후라이컷 #계단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