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신선한 군산 조개 구이 해녀대합실 오빠랑 군산 맛집 여행








군산 조개 구이 해녀대합실 





지도 크게 보기

2020.8.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055-237-9285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261번길 6-19지번봉곡동 35-9


매일 16:00 - 03:00
























군산여행을 떠나자아아~













군산 조개 구이 해녀대합실은 정말 유명하죠! 


헤헤 비가 오는 바람에 저희는 택시를 타고 이동 했습니다~


가게외관이 오오 엄청 크네유~ 창고? 처럼 생겼네요~


싱싱한 조개구이를 주문했습니다~ 






키조개 소라 가리비 등 ~ 맛있고 값비싼 조개들로만 꽉 차있네요!


실속 넘쳐요



오오 반찬들도 보이시나요? 묵 좀 보세요!!!!!!


꺄 ~~~~~ 탱탱 탱탱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헤헤 


저만 먹어서 죄송합니다 오빠랑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저 호일 그릇 안에 키조개들 듬뿍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헤헤헤헤 이따 익으면 내가 다 먹을거지롱


키조개스튜 안에 김치가 들어있는데 김치가 정말 끝내줍니다! 달달하니 김치찜은 아닌데 아무튼 맛있어 


맛있으면 장땡 ! 










밑반찬도 훌룡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세지전 ~ 간장게장 묵무침 콩나물 샐러드 홍합탕


어느 하나 필요없는 것이 없네요~ 헤헤


조개 익기 전에 밑반찬으로 소주 한잔 해주시고요~


홍합탕으로 한잔 해주시구요~


특히 홍합탕이 정말 죽입니다요! 사랑입니다


국물이 사골국물 처럼 뽀애서 와... 이건 먹자마자 눈이 떠져서 보양식인줄 ㅋㅋ












홍합탕 사진! 국물 보이시나요


와 색깔 봐 ~~~~~~~ 사골국물이야


가끔 홍합탕이 서비스 안주로 나오는 술집들이 있는데 잘 안 먹게 되더라구요


아무리 서비스 안주라지만 해산물인데 손질을 이따구로 해놓으면 누가 먹어 ! 


근데 여기는 홍합이 깨끗해서 믿고 흡입 했지 뭐예여 ㅋㅋㅋ 


군산 놀러가면 또 먹을래여 ㅜㅜㅜㅜㅜ






















#실속있는조개구이집 #군산조개구이 #군산맛집 #군산해녀대합실 #해녀대합실

#해녀대합실조개구이 #싱싱한조개구이 #키조개 #소라 #가리비 #값비산조개

#조개맛집 #홍합탕맛집 #밑반찬맛집 #군산여행 #군산여행소주안주 #키조개스튜 

#김치맛집 #뽀얀홍합탕 #보양식 #소세지전 #간장게장 #묵무침 #콩나물무침 #샐러드

#반찬맛집 #홍합손질 #홍합탕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