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다양한 분위기연출 웨딩촬영 볼레로 종류 실크탑드레스




실크 탑 드레스 한 종류의 드레스로 이렇게나 다양한 느낌의 드레스를 연출 할 수 있다는 걸 보여 드릴게요~


물론 제 사진 입니다 ^^ ;;









첫번째 연출컷 !


저는 위에 이 드레스가 제일 맘에 들어요~


평상복으로 입어도 이쁠 것 같지 않나요?


넘 이뻐 ~ 정말 사고 싶다~ 비싸겠지요?ㅎㅎ


부케도 어쩜 찰떡이다! 드레스는 컬렉트비에서 했습니다 ㅎ 


스튜디오는 아우라 스튜디오이고용~


헤어는 러비헤어 ~ 헤헤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이 위에 탑 드레스가 주인공 입니다! 


이것만 입어도 이쁘지만~ 팔뚝살과 겨드랑이에 살 튀어 나온거 보이시나요 ?ㅠㅠㅠ


안타깝다 ㅋㅋㅋㅋㅋ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절대 안 빠지더라구여


운동은 죽어도 하기 싫구.. 살 빼려구 굶으니깐 근육만 빠지고.. 살만 쳐지구.. 흑흑


살은 안 빠집니다.. 저 처럼 굶는 다이어트 절대 하지 마세요 ㅎㅎ 


촬영용 웨딩드레스 고르잖아요~ 꼭 탑 드레스 하나쯤은 선택하세요!


볼레로 몇 가지 걸쳐서 입으면 다양하게 연출 되니깐 다들 전문가들이라 아실거예요~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 라고 하죠? 인어공주 라인~ 


이게 정말 사진으로 봤을때 참 이쁘답니다 강추강추










2번째 연출컷 !


눈오는 상상을 하며 찍었어요 ㅋㅋㅋㅋ


이것도 실제로 보면 참 이쁘답니다~ 


드레스는 길이감도 있어서 일어서서 찍는 씬들은 재킷처럼 손에 걸칠 수도 있어요~


사진으로 못 보여드려서 아쉽네요~ 


이해가 잘 안 가시겠다~ 









3번째 연출 컷 ! 


이것두 참 이뿌져?


긴팔이예유~ 너무 고급져~


진주 귀걸이랑 묶음머리랑 너무 잘 어울려서 완전 만족했습니다


화사한 꽃 배경에 너무 잘 어울려서 너무 기분 좋았지 뭐예요~ 













마지막으로 4번째 연출 컷 ! 


볼레로를 몇 벌 더 가져갔었는데~ 웨딩드레스도 많이 가져갔어서 이 정도로 마무리 지었네요~ ㅋㅋ


4번째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가 팔뚝이 겁나 두꺼운데 팔뚝을 가려줘서 얼마나 고마웠던지~


볼레로가 팔뚝은 가려주지 탑드레스가 허리는 조여줘서 허리는 잘록하게 보이지 


엉덩이는 볼록하게 나오지~ 결과물이 참 이뻤답니다!


결과물은 다음 게시물에 올려볼게요 ~ ^^ 


































#다양한연출 #웨딩촬영 #웨딩드레스고르는법 #촬영용웨딩드레스 #촬영용웨딩드레스고르는법 #실크탑드레스 #머메이드드레스

#머메이드탑 #드레스종류 #볼레로종류 #볼레로연출 #볼레로분위기연출 #분위기연출

#웨딩스튜디오 #아우라스튜디오 #드레스샵 #컬렉트비 #러비헤어샵 #탑드레스 #드레스추천 #웨딩드레스추천 

#촬영볼레로후기 #웨딩촬영후기 #볼레로활용법 #웨딩볼레로활용법 #웨딩드레스볼레로활용법 

#볼레로다양한분위기연출 #웨딩촬영악세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