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뚜의일상

학동역 점심맛집 담미온 직장인 추천식당




학동역 점심맛집 담미온 직장인 추천식당





지도 크게 보기

2020.8.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담미온 


02-544-9288

서울 강남구 논현로 712






학동역에서 가까운 담미온 이라는 밥집을 방문하였다

학동역에서 다 가깝지만 8번출구로 나오면 3분도 안 걸린다

담미온 수육국밥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네요~









보쌈 얼큰술국 순대 편육 감자탕 순대곱창전골 







특히나 학동역에는 직장인 분들이 꽤나 많아요~


그래서 그런가 전에 많이 모자랐던 밥집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답니다~


담미온도 생긴지 6개월쯤 됫을라나 ~ ㅎ


직장인 맛집 점심 맛집 답게 국밥이 많네요


점심은 무조건 든든하게 먹어야 하니까요 ㅋㅋㅋㅋ


저희는 한참 고민 끝에 수육정식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반찬도 깔끔합니다~ 


국밥에는 무조건 부추 많이 많이 넣어 먹어야 해요 ㅋㅋㅋ


부추는 남녀노소에게 다 좋은 식재료 이죠~ 특히나 남자한테 좋다고 알고 있어요










드뎌 수육국밥이 나왔습니다요오옹


다데기가 얹어서 나오네요~ 파도 듬뿍듬뿍 들어가 있고 소면도 들어가있네요


국밥 안에 수육도 은근 많았어요~ 꽤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청양고추 팍팍 새우젓 팍팍! 부추 팍팍 넣어서 먹자 ~~~~~~~~~~~


이열치열 입니다요 ㅋㅋㅋ









수육 정식의 하이라이트 순대랑 수육이 나왔어여~~ 헤헤

순대는 일반 분식집 순대가 아닌 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고소하고 맛있어여! 완전 반했음 

쌈장에 마늘 하나 올려서 먹으면 죽어요~~~~

보쌈두 비계 비율이 딱 좋네여 ㅋㅋㅋ 7 : 3 정도 되보이네여~

무말랭이 하나 얹어서 앙~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왔다갔다 할때는 뜨끈한 국밥 어떠십니까!!

헤헤

















#담미온 #학동역맛집 #학동역밥집 #학동역담미온 #학동역직장인맛집 #학동역직장인추천식당
#담미온직장인추천식당 #점심맛집직장인추천 #수육국밥 #수육정식 #남자는부추
#장마철국밥 #국밥 #한뚝배기하실래여 #한뚝배기 #7:3 #돼지국밥 #점심메뉴추천
#학동역점심 #순대국밥 #이열치열 #장마철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