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댕아놀자

울집 웰시코기 댕댕이 간식 오리도가니 ~ 선물 받았어요 냠냠





헤헤 항상 오리목뼈만 먹던 댕댕이~


오리목뼈 1분컷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 언니 집에 갔다가 코코가 너무 맛있는 간식을 먹고 있는거예요~


언니한테 바로 물어봤죠 이거 뭐냐구~ 그러자 다음날 택배로 바로 날라온 


오리 도가니 간식! 헤헤 언니 고마워잉~ S2


우선 강아지 한테 오리는 좋은거 다들 아실거구 댕댕이는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라


산책을 하루에 1-2번씩 나간다고 해도 얘가 답답해 하더라구요~


스트레스는 씹는걸로 풀어야죠!


오리 도가니는 30분 동안 물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새끼 넘 귀엽 


이 사진은 오리 도가니 처음 만났을 때 사진입니다


신세계를 만났어 ㅋㅋㅋㅋ 눈 땡글해 진 것 좀 보세요 ㅋㅋㅋ








헤헤 엄마가 더 신경 쓸게요~


오리목뼈 말고 오리도가니도 씹자!


스트레스도 풀고 몸도 좋아지고~ 하지만.. 침대에서만 안 먹었으면 좋겠다 시끼야 ㅋㅋㅋㅋ











#강아지간식 #강아지간식추천 #강아지오리간식 #강아지오리목뼈간식 #강아지오리도가니 #강아지오리도가니간식

#강아지오래먹는간식 #강아지스트레스푸는법 #강아지하루산책 #강아지하루산책몇번

#웰시코기 #웰시코기강아지 #댕댕이 #강아지치석제거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