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댕아놀자

웰시코기 댕댕이 새끼였을때 ~ 넘 귀여운 강아지 사진







엄청 새끼때는 아니지만 2살때면 새끼인가요??ㅋㅋㅋㅋㅋㅋ


몇살이 중요합니까? 내새끼가 너무 이쁘다는게 중요하죠!


헤~ 혀 나온거 봐용 너무 이뻐


꺅꺅꺅











헤헤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어 


댕댕아 사랑해 


저희 댕댕이는 어렸을때부터 다리마사지를 받아서


다리가 다른 웰시코기에 비해 약간 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웰시코기 특징이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은건데


이런 신체적 특징때문에 얘들이 허리가 안 좋아지고 관절이 안 좋아지는 거라 듣고는


매일매일 마사지를 해줬어요! 


근데 정말 ㅋㅋㅋㅋ 거짓말 같이 다리가 약간 길지 뭐예요~


그래서 안 아프고 잘 크고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뿌듯합니다용











이 사진은 약간 더 어렸을 적이네요~ 


7개월째~ 청소년기때 ㅜㅜㅜㅜ


말 엄청 안들었을때.. 흑.. 맘 고생 정말 많이 했어요


얘 땜에 장판 한번 바꾸고.. 침대도 한번 바꿨으니까요 ^^ ㅋㅋㅋㅋㅋ


웰시코기.. 쉽게 보지 마세요 ㅋㅋㅋ


정말 생각 많이 해보시고 입양 하시기 바랍니다! 


산책 어마어마하게 하고요! 털빠짐 어마어마하고요!


엄청난 장난꾸러기에 온 집안 물건을 물고 뜯어요


침대까지 다 물어 뜯어서 없애 버렸으니 말 다 했죠?ㅋㅋㅋㅋㅋㅋ


이불은.. 몇번을 꼬맸는지 모르겠어요~ 


힘은 얼마나 쎄고.. 고집은 얼마나 쎈지요 ㅋㅋㅋ


머리도 좋아서 삐지면 답 없답니다 ㅋㅋㅋㅋ


정말 제가 싫어하는 행동만 다 골라서 해요 일부러 !!!!


















#댕댕이사진 #댕댕이 #웰시코기 #웰시코기입양 #웰시코기사진 #웰시코기새끼 #새끼웰시코기

#웰시코기털빠짐 #웰시코기산책 #웰시코기먹성 #웰시코기허리 #웰시코기다리

#강아지장난감 #새끼강아지 #강아지새끼 #귀여운강아지 #귀여운강아지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