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댕아놀자

웰시코기 댕댕이 더위에 지쳐 선풍기 바람 독차지해요!








안녕하세요~ 꺄 ~ 댕댕이 글은 첫번째네요~


저희 댕댕이 귀엽죠오오오오옹~


웰시코기 이구용 남자 아이입니다


2017 년생이구요! 헤헤


아주아주 건강하답니다! 










좋아하는 장난감은 라텍스 장난감이랑 우드스틱이랑 터그 장난감이랑 병아리 장난감 아빠 바지 등 ㅋㅋㅋㅋ


이 있어요 ㅋㅋㅋ 뭐든 다 좋아한답니다~ 특히 소리나는 장난감을 정말 좋아해요!


이 날도 음메 소리 나는 라텍스 장난감 소를 들고 침대 위를 계단으로 등반하고 있는 댕댕이 ㅋㅋ


귀엽쥬 ㅋㅋ 앙증맞아용


자세히 보시면 오른쪽은 흰색 털이구 왼쪽은 검정색 털이랍니다~ ㅋㅋ


신기하쥬?


요즘들어 오른쪽도 검정으로 변하고 있긴하지만유~


음메 소를 들고 자리 잡으러 ㅋㅋㅋ 편한한 장소로 가서 신나게 소리 내려고 하나봐여 ㅋㅋㅋ


소리가 가끔 힘들때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삐욕삐욕삐욕삐욕 ㅋㅋㅋ 견주분들은 충분히 이해가실거라 생각들어요 ㅜㅜ








전 달에 에어컨을 막 틀다가 전기세 폭탄 맞아서 요즘 선풍기를 틀고 있는데


댕댕이한테는 쫌 버거운가봐여 ㅋㅋ 장난감 갖고 놀다가 선풍기 트니깐 바로 자리 잡고 눕네여ㅜㅜ


미안타 엄마가 돈이 없어서 글고.. 여름 감기가 제일 무서운거야.....


저 공기청정기 보이나요.... ㅜㅜㅜ 파랑색


초록색 파랑색 빨강색 인가요?


저희집은 항상 파랑 아니면.. 빨강.. 흑흑 무서버랑


공기청정기 없었으면 어쨌을까 싶어여.. ㅋㅋㅋ


댕댕이 털으로부터 우리 기관지를 지켜주는 공기청정기야 정말 고맙다 스릉한다


댕댕아 더위먹지말구 감기걸리지도 말구 오래오래 함께 하자! 사랑해 알라븅 하트뿅뿅










#웰시코기 #댕댕이 #웰시코기댕댕 #강아지장난감 #강아지라텍스장난감 #강아지선풍기 #강아지더위 #강아지감기 #공기청정기 #강아지털 

#웰시코기털빠짐 #웰시코기털 #강아지더위 #강아지털공기청정기 #강아지계단 #여름나기 #선풍기 #현타 #더위나기 #강아지더위나기

#공기청정기파란색 #공기청정기빨간색 #오래오래함께하자 #사랑해 #전기세폭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