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댕아놀자

댕댕이 뭐해 웰시코기 댕댕








댕댕이 뭐해~


저 베개랑 배게 ? 이불은 왜 저리 되어있는지 설명해주실분 ㅋㅋㅋ


아.. 제가 주인이져?ㅋㅋㅋ


댕댕아 거기 숨어서 뭐하니.. 뒤돌아서 뭐하는거야 ㅜㅜ


무섭다 헉











댕댕~ 엄마가 부르잖뉘!








ㅋㅋㅋㅋㅋ 저 표정 좀 보세요


난 아무것도 몰라요 표정~


다행이도 별것 아닌것으로 밝혀져 잔소리만 듣고 넘어 갔습니다 ~



가끔 저렇게 뒤돌아서 뭔가에 집중해 있을때 너무 심장이 떨려요 ㅋㅋㅋㅋ


뭔 큰일을 작당하고 있길래 뭔 큰일을 하고 있길래 


저리 숨어서 하고 있는겨!!!
















#잔소리 #댕댕이뭐해 #웰시코기댕댕 #학동역댕댕 #구석에숨어서뭘해요

#아무것도몰라요표정 #뒤돌아서뭔가에집중하고있을때